베르데펜션

verde pension
travel site

베르데펜션에서 추천하는 거제도 여행지

travel 01

신선대

옛날 신선들이 놀던 자리, 신선대 신선대는 바닷가에 큰 바위가 자리를 틀어잡고 있는 형상인데 그 주변의 해안경관과 더불어 경치가 아름다운 곳입니다. 오른쪽 아래로 돌틈이, 함목 해수욕장이 보이고 점점이 떠 있는 섬들과 푸른 바다를 볼 수 있습니다.

travel 02

해금강

거제도 남동쪽에 불쑥 튀어나온 갈곶의 돌섬 바닷물은 맑고 푸르며 바위는 채벽(彩壁)으로 둘러싸여 있어 때로는 총석을 이루고, 때로는 뚝뚝 흐르다가 멈춘 듯 정교한 변화를 보이며, 위태롭게 솟은 촛대바위, 십자동굴로 불리는 수로 사이의 푸른 물결과 함께 절경을 이루고 있습니다.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기도 합니다.

travel 03

장사도(별그대 촬영지)

장사도는 거제도의 작은 섬 중 하나이며, 누에를 닮아 잠사도, 혹은 누에섬이라고도 불렸습니다. 현재는 섬의 모양이 뱀을 닮았다는 의미로 장사도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온화한 기후로 동백나무가 80%를 차지하며, 이른 봄에는 동백꽃이 만발하여 빼어난 절경을 이룹니다.
장사도는 한려해상국립공원의 일부로 지정되었으며, 2011년 12월에 해상공원을 개장하여 많은 관광객들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travel 04

거가대교

거가대교는 세계 최대 수심해저터널인 침매터널로, 4.5km 구간은 육상터널로 건설되었습니다. 또한, 부산과 거제의 거리가 140km에서 60km로 단축되어 교통이 편리합니다. 거가대교의 개통으로 부산, 거제, 통영의 여러 관광지를 빠르고 편하게 관광할 수 있습니다.
낮에는 확 트인 수평선을 바라보며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고, 밤에는 거가대교의 화려한 조명과 밤바다로 만들어진 아름다운 야경을 볼 수 있습니다.

travel 05

학동몽돌해수욕장

해안의 지형이 마치 한 마리 학이 비상하는 듯하여 이름 붙여진 학동은 흑진주 빛의 몽돌이 약 1.2㎞에 걸쳐 펼쳐져 있는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몽돌 해변으로 그 면적이 3만㎡에 이릅니다. 천연기념물 제233호인 동백나무 군락지가 해안을 따라 자리 잡고 있고, 화사함을 자랑하는 팔색조가 6월에 이곳에 왔다가 9월에 돌아가는데 세계적인 팔색조 번식지로도 알려져 있다.

travel 06

외도 보타니아

외도는 섬이라는 지리적 여건에도 불구하고 물이 풍부하고 기후가 온난하며, 강우량이 많아서 여러 가지 난대 및 열대성 식물이 자라기 쉽고, 푸르고 맑은 바다에 둘러싸여 있는데다 거제도, 해금강, 홍도, 대마도등을 관망 할 수 있는 전망이 그 아름다움을 더해줍니다.

travel 07

망치몽돌해수욕장

펜션 앞에 펼쳐진 망치몽돌해수욕장 해변에는 모래가 아닌 작고 까만 자갈인 몽돌이 깔려 있는데 해수욕장의 폭은 25m, 길이는 600m에 이릅니다. 학동몽돌해수욕장을 비롯한 거제도의 유명 해수욕장보다 비교적 덜 알려져 있어 한적한 편이고, 물도 깨끗하여 물놀이에 적합합니다.

travel 08

바람의 언덕

남부면 해금강마을 가기 전 도장포 마을이 있습니다. 좌측으로 내려가면 도장포 유람선선착장이 있어 외도.해금강 관광을 할 수 있으며, 매표소에서 바라다 보이는 언덕이 바람의 언덕입니다. 이곳은 잔디로 이루어진 민둥산이며 바다가 시원스레 바라다 보이는 전망이 좋은 곳입니다.